투자에 관해서

스타벅스 리유저블컵 도대체 뭐길래?? 진정한 브랜드파워

홀라더안 2021. 9. 29. 21:31

스타벅스가 50주년 행사를 맞아 리유저블컵(다회용컵)을 제공하는 행사로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시려면 기본 1시간은 대기를 해야하는 일이 일어났다

심지어 어플까지도 1시간대기열은 기본이었다

도대체 이 브랜드마크가 박힌 스타벅스 리유저블컵이  뭐가 좋길래 할수있겠지만

이게 생활속 브랜드파워라고 생각된다 

어느정도로 인기있는 리유저블컵인지 이 리유저블컵 행사가 시작된지

몇시간도 지나지 않아 중고나라에 올라왔다

그럼에도 그것도 사람들이 못구해서 안달이다

도대체 커피회사 로고가 뭐길래?? 이렇게들 난리일까 하지만

전세계에서 한국이 스타벅스 매출1위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우리나라는 스타벅스에 미쳐있다

이게 브랜드파워가 아닐까 싶다

어떻게 보면 이런게 생활속 투자기회라고 생각된다

피터린치가 꼭 아이들과 부인과 쇼핑을 따라가는 이유가 이런것이다

피터린치는 생활속에서 백화점에서 뭐가 생활속에 박힌 브랜드인지 찾아서

투자했기에 남보다 다른시선을 갖고 투자에 임해서 월등한 수익률을 올렸다

리유저블컵이 도대체 뭔데 이렇게 난리법석이지 생각하지말고

한번 관심을 가져봐라 생활속 투자란 바로 이런것아닐까